2021/10

FEConf2021 국내 최고의 프론트엔드 개발 컨퍼런스. 프론트엔드 개발의 소중한 경험을 공유합니다! 2021.feconf.kr 온라인 컨퍼런스의 퀄리티가 극강으로 높아졌다는게 느껴졌다. 대형 오프라인 컨퍼런스가 사라진건 분명 아쉬운 점이 많지만, 그래도 언제든 다시 볼 수 있다는 점에서 온라인 컨퍼런스의 장점은 사실 많다. 특히 이번 FEconf 2021은 볼거리가 참 많았다. A1 트랙에 관심있는 주제들이 많아서 재미있게 볼 수 있었다. [A1] 트랙 - 재생목록 사내에서도 가장 많이 회자된 것이 바로 이 토스의 디자인 시스템 핸드오프 방법이었다. 토스가 TDS(Toss Design System)에 대한 자부심은 이미 많이 들었던 지라 익숙했는데, 그래서 그 실제 사용사례가 너무나도 궁금했다. 이렇..
페이스북, 회사 이름 '메타'로 바꾼다 - BBC News 코리아 '메타'라는 단어는 '저 너머'를 의미하는 그리스어에서 유래했다. www.bbc.com '메타(Meta)'로 사명을 바꾸는 페이스북을 보니, 메타버스에 정말 진심이구나 하는 걸 느꼈다. 페이스북은 더이상 SNS로써 흥미롭지 않은데, 메타로 바뀐 후에는 어떤 혁신을 보여줄지 기대가 된다. 페이스북을 처음 접했던 2010년에서, 현재의 2021년을 생각하면 꽤나 많은 것들이 바뀐 것 같다. 메타(구 페이스북)의 2030년이 기대된다. 메타버스의 기본 개념 presence avatars home space teleporting interoperability privacy and safety virtual goods natural interfac..
정말 정말 오랜만에 그려보는 CSS 드로잉! 귀염뽀짝한 춘식이를 그려봤습니다 :) See the Pen [CSS Drawing] Choonsik of Kakao Friends by zinee (@zineeworld) on CodePen. 영상 풀버전
zineeworld
'2021/10 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