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1/01

2017년 4월에 진행했던 내부 툴 개선 프로젝트에서 프로젝트 문서관리, 기획, 와이어프레임, 디자인, 마크업를 맡았었다. 현재 운영 툴은 장고에서 자동으로 제작되는 형식이나 백엔드 개발자 분께서 만들어주시는 형태여서 툴의 UI/UX 적 측면을 고려하기 보다는 쓰는 사람이 빨리 툴에 적응하는게 더 편한 상태였다. 워낙 많은 양의 툴이 있기 때문에 하나씩 옮기는 것을 목표로 진행했다. 다른 과제들의 우선순위에 밀려 3가지 정도 툴을 진행하고 일시정지 되었다. 부트스트랩을 사용하지 않고 필요한 부분만 참고하면서 MMT 만의 컴포넌트를 제작하는 과정이 흥미로웠다. 내부 운영 툴이므로 부분 스크린샷만 첨부한다.
· ZINEE/Works
GoalMyMusicTaste와 계약이 된 해외 아티스트의 공식 사이트에 MMT Widget을 넣어서 메이크를 유도한다.페이스북 광고 외에 유저가 MMT로 유입되는 새로운 루트가 될 수 있다.유의미한 정보를 보여주는 뷰어의 기능으로 활용어떤 정보들을 넣어서 보여줄 것인지를 더 생각해 봐야 할 것 같음위젯은 그 자체로 유저들의 흥미를 끌 수 있어야 한다적은 리소스를 들여 많은 베리에이션을 칠 수 있음디자인 리소스를 들인 광고보다 더 많은 유입을 이끌어 낸다면 훨씬 효율적인 마케팅 수단이 될 수 있다. Note위젯 디자인은 모바일 최소 사이즈를 고려하여 가로폭 300px을 넘지 않는다.데스크탑/모바일 모두 같은 디자인을 사용한다.bar(기본), expand, shrink 3가지 형태가 있다.최상위(.mmt-..
· ZINEE/Works
제작년월 : 2015.05. 기여도 : 100% URL : http://team.mymusictaste.com/ Feature - 반응형 웹 - vue.js - slider, gallery - google map 후기 기획부터 참여한 프로젝트였다. 사이트 콘텐츠 구성에 시간을 가장 많이 할애했다. 어려움이 많았던 만큼 기억에 남는 프로젝트다. MMT 팀 사이트 변천사
zineeworld
'2018/01/01 글 목록